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춘천닭갈비 참도깨비’ 밀키트 후기

‘춘천닭갈비 참도깨비’ 밀키트 후기

지난 6월 중순에 아신미디어에서 주문 배송받은 밀키트 중에 춘천닭갈비 참도깨비를 조리해보았습니다. 그때 사진 하고 영상 찍어놓고 먹어본 후기를 이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바쁜 일이 겹치다 보니 미뤄지다가 먹어 본 지 3개월 만에 남겨보네요. 이 후로도 몇 팩 더 먹어서 여름에 초복, 중복, 말복 때 다 먹었네요. ㅎㅎ

밀키트 패키지는 이렇게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게 더 들어있나 확인해봤지만 닭고기에 양념만 버무려져 있더군요. 간편 밀키트이므로 그냥 이렇게 조리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조리법 설명서를 보니 닭갈비 맛있게 조리하는 순서가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야채/채소, 라면사리/당면 등 첨가해서 넣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되어 있어 이왕 먹을 거 맛있게 먹어보기 위해 재료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밀키트 자체는 심플합니다. 내용물 상태가 어떤지 볼 수도 있습니다.

바로 개봉해서 후라이팬에 부어보겠습니다.

알맞게 들어가네요. 진짜 딱 후라이팬에 넣고 조리만 하면 될 정도입니다.

양념에는 최소한의 야채가 들어가 있습니다.

센 불로 하게 되면 양념부터 타기 때문에 타지 않도록 약 ~ 중 불로 가열합니다.

이렇게 조리하는동안 냉장고, 뒷베란다에서 첨가할 야채/채소들을 찾아보니 양파와 얼린 대파, 라면을 발견했습니다.

양파와 대파를 적절하게 썰어서 닭갈비와 같이 섞습니다.

아직 차가워서 채소들이 숨이 죽어야 잘 섞이기 때문에 뚜껑을 덮어서 익혀줍니다.

닭고기와 같이 어느정도 익을 정도로 몇 분 둡니다.

라면사리가 따로 없어서 스프는 빼고 면만 따로 삶습니다.

완전 다 익을때까지 두지는 않고 어느 정도 말랑말랑할 때까지 덜 익음의 경계에서 불을 끕니다.

후라이팬의 닭갈비와 채소들이 어느 정도 조리했을 때 덜 익은 면을 넣어줍니다. 뚜껑 덮고 좀 더 익혀줍니다.

완벽하게 익었다고 생각될때 뚜껑을 열고 첨가했던 재료들 다 같이 저어서 섞어줍니다.

적절히 다 섞고 다시 한번 뚜껑을 닫아줍니다.

이젠 거의 다 조리했기 때문에 약불로 두고 식탁에 그릇을 준비하러 갑니다.

먹을 준비가 되었다면 불끄고 식탁으로 옮깁니다.

이젠 후라이팬 뚜껑 열어서 덜어서 먹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어우러진 것 같습니다!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면부터 해치우고 닭갈비와 밥 같이 먹었습니다.

양념이 넉넉하기 때문에 가래떡 넣어도 괜찮을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입맛에 맞게 조리하면 좋겠습니다.

https://www.asinmedia.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

아신미디어 홈페이지 구매 페이지에서는 춘천식 닭갈비라고 되어 있지만 제품은 춘천닭갈비 참도깨비 되어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