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무료배포 5월 15일 ~ 21일 | 에픽스토어(에픽게임즈)

2013년도에 출시한 GTA5가 드디어 무료로 배포된다고 합니다. 작년에도 무료배포 관련 루머가 떠돌았다가 많은 질타를 받았지만 이번에는 에픽게임즈에서 트위터에다 게시를 했다가 얼마 지나지않아 글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매주마다 히든게임을 무료로 풀어주는 마케팅을 하는데 이번주가 GTA 5라는것을 암시 할 수가 있겠습니다.

무료로 배포되기에 먼저 앞서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나온 저사양 PC로는 차고도 넘칠정도네요.

아직 구체적으로 어떤식으로 무료로 풀어준다는 것인지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다만 15일에 무료로 배포한다는것은 거의 확실시한 분위기인데, 어느정도 범위까지 무료로 제공 해준다는건지가 관건인것같습니다. 

반면에 기존 구매자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소식이기도 합니다.

에픽게임즈 홈페이지

지금 현재 00시 기점으로 15일이 되자마자 에픽게임즈 공식사이트는 유저들이 몰려서 트래픽초과로 서버가 다운되었습니다.

이후에 홈페이지 접속이 된다면 모든 사실을 알 수 있을듯 합니다^^

※ 2020년 05월 15일 오전 9시 내용추가

5월 15일 부터 5월 21일 23시 59분까지 에픽스토어(에픽게임즈)에서 계정 라이브러리에 영구 귀속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은 되는데 오전 9시인데도 접속자가 너무 몰려서 웹페이지에서는 로딩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확인해보니 에픽게임즈 런처를 받아서 접속해야 라이브러리 등록이 가능하네요. 스토어 탭에 가면 무료게임 부분에 GTA 5가 있습니다.

에픽스토어 런처 (이미지를 눌러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에픽스토어 런처 (이미지를 눌러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에픽스토어 런처

18세 이상이면 예 버튼 눌러주세요. 그리고 받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주문 요약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에픽스토어 런처 (이미지를 눌러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에픽스토어 런처 (이미지를 눌러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에픽스토어 런처

할인된 가격으로 표시가 되어 있지만 할인 비율 보시면 100% 무료입니다. 여기서 메일주소를 공유하거나 개인정보를 넘기기가 싫으시면 체크를 하지않고 주문하기 버튼만 눌러주시면 라이브러리에 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받기 버튼이 보유함이라고 바껴있으면 성공입니다.

커피믹스

커피믹스를 너무 좋아해서 닉네임을 이렇게 짓게 된 CoffeeMix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