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정부에서 https 마저 불법사이트 차단을 추진해서 대부분 어지간하면 VPN이나 DNS를 이용해서 우회하여 접속을 하게됩니다. 만화/애니메이션/토렌트/영화/소프트웨어 등 공유하는 사이트 해당되겠죠? 뭐 이리 규제가 많은지 😫

https://github.com/ValdikSS/GoodbyeDPI/releases

 

ValdikSS/GoodbyeDPI

GoodbyeDPI—Passive Deep Packet Inspection blocker and Active DPI circumvention utility (for Windows) - ValdikSS/GoodbyeDPI

github.com

GoodbyeDPI 최신 버전을 받기위해 링크된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새로운 기능 : 가짜 패킷 모드, 옵션 --set-ttl및 --wrong-chksum옵션으로 활성화 합니다.
이 기능은 많은 DPI 시스템에 놀라 울 정도로 효과적입니다.
알려진 버그 : 다른 HTTP 옵션 없이 가짜 패킷 모드 만 활성화하면 가짜 HTTP 패킷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구글 번역기로 돌렸습니다. 대충보고 이해하시면 될듯합니다.

0.1.6 버전이 최신이네요. 2019년 11월 1일자 자료입니다. goodbyedpi-0.1.6.zip 이걸 받아서 적절한 곳에 압축 풀어주세요. 용량은 577KB네요. 저는 문서 폴더에 넣어뒀습니다.

따로 설치하지는 않습니다. x86_64 폴더에 들어가서 goodbyedpi.exe 실행만 시켜주면 차단된 웹사이트로 접속이 됩니다. 이 도스 창을 끄게되면 다시 차단이 됩니다. 필요할때만 켜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작동 화면입니다.

서비스에 등록해서 영구적으로 사용하는것 보다는 필요할때마다 켰다가 끄고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일일이 켜고 끄고 하는게 귀찮아서 그냥 영구적으로 사용하고 싶으면 service_install_russia_blacklist.cmd 커맨드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아무 키나 눌러주면 완료가 됩니다.

이젠 일일이 프로그램을 켜주지 않아도, 매번 부팅을 해도 웹사이트 차단을 뚫고 접속이 됩니다.

서비스에서 해제하여 이 기능을 쓰고싶지 않다면?

service_remove.cmd 커맨드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마찬가지로 아무키나 눌러주면 서비스 해지가 완료됩니다.

GUI 버전도 있지만 커맨드창으로 된게 더 빠르게 작동해서 이걸로 쓰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