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보더랜드 : 핸섬 콜렉션, 무료배포 5월 29일 ~ 6월 4일 | 에픽스토어(에픽게임즈)

보더랜드 : 핸섬 콜렉션, 무료배포 5월 29일 ~ 6월 4일 | 에픽스토어(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가 GTA5, 문명6 이어서 보더랜드 : 핸섬 콜렉션을 5월 29일 ~ 6월 4일(23:59까지) 일주일간 무료배포를 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이 게임을 해본적은 없지만 예전부터 많이 들어본 게임이라 인기있는 게임인것만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반응이 없는걸보니 GTA5, 문명6 만큼 인지도가 좀 떨어지는 편인가봅니다.

번들 정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제 보니 패키지였군요.

최대 4명에서 협동플레이가 가능하고, 아이템 파밍까지 가능한 1인칭 슈팅게임입니다.

최소사양과 권장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GTA5, 문명6 보다 사양이 훨씬 낮은걸 보니, 10년 ~ 7년 된 PC가 아닌 이상 신경 쓸 정도는 아닌듯합니다! 요즘 나오는 저사양급 사무용 PC보다 떨어지네요. 그래도 내장그래픽 보다는 외장그래픽이 필수입니다.

저번에는 에픽스토어 런처로 등록했었는데 이번에는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 바로 들어가서 라이브러리에 등록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지금 무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역시나 18세 미만 이용불가 게임이네요. 이런 게임들이 재밌고 인기가 많죠! ? 계속 버튼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받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군요, 저번에 런처에서 GTA5, 문명6 등록 할 때는 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됬는데.. 이번에는 메일계정이 있으면 무분별하게 계정만들어서 등록하는 유저가 늘어나서 정책이 바꼈는가봅니다. 본인인증 하여 진행해보겠습니다.

동의하고 확인 눌러줍니다.

저는 간편하게 앱으로 본인확인을 진행했습니다.

본인확인 완료! 그런데 런처로 다시 실행해야된다고 뜨네요..? 일단 창 닫기 버튼 눌러줍니다.

다시, 좀전에 진행했던 과정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받기 버튼 눌러줍니다.

이제야 주문창이 뜨는군요. 런처로 접속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할인 된 금액 확인 후 주문하기 눌러줍니다.

0원에 구매 완료!

받기 버튼이 보유함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런처에서 라이브러리에 등록이 완료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www.epicgames.com

이쯤되고나니 유출된 루머들이 거의 대부분 맞다고 볼 수 있겠네요.

다음에 무료로 풀리게 될 예상되는 게임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라고합니다.

물론 전 해본적도 없고 처음들어본 게임인데 검색해보니 공룡이 나오네요.

사냥도 하고 총쏘는데 ㅋㅋ 이것도 마찬가지로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