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전역 부전지구대 앞에 세계로교회 손현보 목사님과 전한길 강사님 그리고 유튜버 노매드 크리틱님이 부산시 교육감후보 유세에 참여하러 온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데 부전시장 오랜만에 들리는 거라서 구경좀하다가 4시반쯤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니 손현보 목사님이 단상에 올라서 연설 중이었습니다.

교육감 후보가 정승윤 후보라고 하는군요.

홍보를 안해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심지어 평일 낮이라 더욱 사람이 없는 시간대라서요.

유튜버 노매드 크리틱님입니다. 유튜브에서만 보다가 실물로 가까이서 보니까 신기하네요.

교육감 후보 정승윤님 유세 잘 보았습니다. 아까 대통령 석방 구호에서 웃겼습니다 ㅋㅋㅋ

이분은 유튜버 하세비님이신데 처음 알게되었네요. 가끔씩 유튜브 알고리즘 추천 라이브에 뜨긴 했는데 그정도만 아는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열정적으로 기세있게 연설하셔서 놀라웠습니다. 오늘 연설중에 가장 임팩트가 있었네요.

오오 드디어 그 분이 오셨습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 전한길 강사님 등장!

평소에는 탄핵과 부정선거 관련해서 한시간 넘게 하는데 오늘은 딱 목적에 맞게 국내 교육 실태에 대한 내용만 다루셔서 20분 정도 짧게 끝났습니다. 다른 분들 보다는 길게 했지만 ㅎㅎ

공식영상 풀버전 있습니다. 아래에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부산시 교육감 정승윤 후보 유세 풀영상

끝나고 노매드 크리틱님과 사진찍고, 전한길님 쪽으로 가봤는데 바로 돌아가는줄 알았더니 시민들에게 붙잡혀 있더군요 ㅋㅋㅋ 같이 사진찍자고 ㅋㅋㅋㅋㅋㅋ

한참 쫒기다가 주차장으로 가려나 했는데 부전동 어느 한 식당에 찾아가서서 저녁 식사하러 가신거였습니다.

경호원분들 수고 많으십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