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다리삐에로용 스틸트, 신발 구매 테스트

작년 겨울 이후로 스틸트 타는건 오랜만1이네요.

5월에 행사2가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 많던 스틸트를 알바들이 사용 중이라서 제 것도 부탁했는데요.

구매하면 같이 오는줄 알았는데 신발도 따로 구매3해야 하더군요.

스틸트와 신발을 조립 장착하고 전달4 받았습니다.

새 제품이라 외관이 아주 깔끔하네요.

스틸트, 키다리 신발 외관 살펴보기

신발은 플라스틱이 아닌 푹신푹신한 가죽?천? 비슷한 재질인거 같습니다.(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플라스틱보다는 비쌉니다.

종아리쪽 벨트 부분
신발 측면과 내부 스프링 부분

신발은 스틸트와 결합 후 뒷 부분에 찍찍이로 고정합니다.

구석구석 살펴봤는데 견고합니다.

숫자 표식은 여러 스틸트와 같이 보관 할 때 짝이 맞도록 구분해서 맞추기위해 표시 한 것입니다.

착용 샷, 시승 테스트

행사 들어가기전에 미리 결함이 없는지 테스트는 해봐야 해서 아파트 복도5에서 착용해보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기둥되는 부분을 안쪽으로 해서 착용합니다.

장시간으로 탈 때 이게 더 안정적으로 착용이 된다고 했던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종아리 장착 부분

발 장착 부분

새 차 타는 기분이네요. ㅋㅋㅋ

테스트 해보니 착용감, 안정성 문제는 없어보였습니다.

스틸트, 키다리 신발 구매관련건은 한국풍선연구소 홈페이지에 연락처로 문의6하시면 됩니다.

지금쯤 아마도 성수기라서 재고가 좀 부족한 걸로 알고있어요.

키다리삐에로용 스틸트 사용법

행사때 어떻게 타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Footnotes

  1. 겨울에 크리스마스 시즌 때 산타키다리삐에로 했었습니다.
  2. 4~5월, 10~12월 행사철 성수기
  3. 스틸트와 키다리용 신발은 따로 구매해야합니다.
  4. 장비를 가지러 갔는데 실장님이 다 조립해놓으셨습니다.
  5. 밖이나 주차장에서는 눈에 띄어서 ㅠㅠ
  6. 홈페이지 접속이 어렵다면 문의 연락처 010-8661-7494 전화 통화 또는 메일 ddq2345@naver.com 보내주시면 됩니다.

커피믹스

커피믹스를 너무 좋아해서 닉네임을 이렇게 짓게 된 CoffeeMix입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