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4기 방영 소식 | 2024년 5월 ‘합동 강화 훈련편’ 방영

귀멸의 칼날의 네 번째 시즌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을 전합니다! 드디어 2024년 5월 12일에 방영됩니다! 이번 시즌은 ‘합동 강화 훈련편’으로, 주인공 탄지로와 그의 동료들이 더욱 강력해진 적과 맞서기 위한 준비를 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인 ‘도공마을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제작진은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압도적인 애니메이션 퀄리티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은 귀살대의 주들과의 합동 훈련을 통해 각 캐릭터들의 성장과 변화를 세밀하게 그려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은 1화가 1시간 스페셜로 방영될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이는 과거 시즌의 첫 화가 길게 방영된 전례를 따르는 것으로, 첫 화부터 팬들을 사로잡을 만한 내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합동 강화 훈련편’은?

원작 만화의 130화부터 136화까지를 다루며, 최종국면에 접어드는 이야기의 서막을 장식합니다. 원작의 팬이라면 누구나 기대하는 순간들이 애니메이션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이번 시즌 방영에 앞서, 극장판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며,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이라는 제목으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월드 투어 일정도 계획되어 있어, 전 세계의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 온 귀멸의 칼날이 이번 시즌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5월 12일 귀멸의 칼날 4기를 기대하세요!

[PV 공개]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 5월 13일 (월) 애니맥스 첫방송!!

커피믹스

커피믹스를 너무 좋아해서 닉네임을 이렇게 짓게 된 CoffeeMix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