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패스 처음으로 200단계 넘겨봤습니다! ‘거대 괴수’ 칭호 획득

배틀패스 202단계 달성!

올해 1월부터였나? 배틀패스 시즌8 시작하자마자 거의 매일 도전 과제만 거의 하면서 플레이 했는데 드디어 배틀패스 200단계에 도달했습니다.

197단계였는데 뭐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판 했는데 갑자기 201단계로 올라가더군요.

버그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성 도전 과제도 다 끝내버려서 이제 나머지는 이틀 이내에 200단계 찍으려고 했는데 201가 되어버리니 더 이상 노력해서 올릴 필요도 없게 되었네요.

거대 괴수 칭호를 장비하고 다른 걸로 바꿀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배틀패스 200단계를 넘기면 뭐가 나올까 내심 궁금했었는데 이게 끝이었네요.

201단계도 올라가는 걸 보니 시즌이 종료되지 않는 이상 숫자가 계속 오를듯합니다.

배틀패스 올리면서 새로운 캐릭터도 획득해 보고 특이한 캐릭터 스킨도 얻게 되는 재미로 하다가 7시즌까지는 200단계 찍는 거 매번 실패했었습니다.

8시즌 때는 마음먹고 매일까지는 아니고 주 5일 1~3시간씩 플레이하면서 찍게 되었는데 한 달 만에 도달하게 되었네요.

프로필 요약 확인

오랜만에 프로필 정보를 보았습니다.

경쟁전은 웬만해선 플레이 하지 않지만 배틀패스 단계 올리기 위해 도전과제 수행용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한참 하다가 거의 5년 만에 하게 되었는데 잠깐씩 했는데도 꽤 많이 했군요.

일반전, 아케이드만 거의 했습니다.

역할 자동 배정으로 하면 항상 탱커나 힐러로 많이 픽되서 딜러를 할 기회가 적었는데, 통계 보니 딜러를 생각보다 많이 플레이를 하기도 했었네요.

일반전은 특히 수수께끼의 영웅 모드를 즐겨하는 편이라서 이걸 주로 하게 된지 5년정도 된거 같습니다.

아케이드는 어떤 모드로 많이 했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안 해본 지 오래되었는데 플레이 시간이 제일 많군요.

수수께끼의 영웅 모드가 원래 아케이드 쪽에 있던 거라서 아케이드 모드 734시간 중에 70% 정도 플레이 시간은 수수께끼 영웅 모드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30%는 똑같은 영웅도 환영 모드입니다. 다른 아케이드는 개인적으로 재미가 없어서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설날 숨바꼭질 같은 시즌 이벤트성 아케이드는 활성화 될 때만 가끔 합니다.

경쟁전 중에 수수께끼의 영웅 경쟁전은 할 만했습니다.

경쟁전은 일반전 보다 진지하게 플레이하는데 랜덤으로 픽이 돼서 최선을 다하는 운빨전이 한층 재미가 더해져 하게 되었습니다만 시즌이 바뀌면서 사라졌더군요.

아무튼 배틀패스가 200단계가 넘어가서는 뭐가 더 있는지 어떤지 궁금했었는데 특별히 뭔가 더 있지는 않았습니다.

목표 달성했으니 다음 시즌 때는 캐릭터 스킨 얻는데 까지만 도달하고 칭호는 이번에 얻은 거대 괴수로만 유지 해야겠습니

커피믹스

커피믹스를 너무 좋아해서 닉네임을 이렇게 짓게 된 CoffeeMix입니다.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작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https://toss.me/coffeemix/1000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