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계절 봄, 우리집 베란다 풍경

회사일 바쁘지는 않는데 블로그 글 작성한다는게 생각대로 행동이 따라가질 않군요.

매번 생각만 하다가 8개월만에 작성해봅니다.

낚시의 계절 봄이 왔습니다.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최근 몇주동안 주말만 되면 비가와서 낚시 갈려는 계획이 계속 무산되네요.

참고로 저는 배스 루어 낚시를 좋아합니다. 바다 낚시도 좋아하지만 가까운 민물 짬낚시를 더 많이합니다. (꽝치는 날이 90%)

토, 일 집에서 영화 다운받아보고 게임하고 영상편집도 하고 이것저것 자잘한것 찾아서 배워보다가 밖에 비 얼마나 많이 오나 보려고 베란다에 가보니 옆에 화분에 꽃이 활짝 피었더군요.

매년 봄 되면 3월 중순쯤에 꽃이 활짝 피는데, 3주정도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잎이 한꺼번에 확 떨어져서 지게됩니다. 벚꽃만큼 보기가 힘든거라 사진 찍어뒀습니다. 무슨 꽃인지는 모르겠네요.

세번째 사진은 다육이입니다. 작년 봄에 거제도 매미성 구경가다가 꽃집에 들러서 천원에 구매 했던것입니다.

에어컨 위에 놓고 키우는데 처음에 구매했을때 보다 7cm 정도 더 자랐네요.

베란다 앞 화단에 벚꽃나무가 있는데 그 동안 비오고 바람불고해서 다 떨어졌습니다. 올해 벚꽃시즌은 빠르게 끝나는군요.

다음주 토요일, 일요일은 비는 오지 않지만 기상청 오보가 많으니 좀 더 지나서 수요일쯤에 낚시 계획 세워봐야겠어요.

아무래도 그 다음주 월요일, 화요일 비오는게 좀 걸리네요. 😂

커피믹스

커피믹스를 너무 좋아해서 닉네임을 이렇게 짓게 된 CoffeeMix입니다.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작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https://toss.me/coffeemix/1000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