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Gmail 인터페이스 새로운 모습으로 변경이 됩니다! (2022년 2월 22일부터 도입) | 지메일

Gmail 인터페이스 새로운 모습으로 변경이 됩니다! (2022년 2월 22일부터 도입) | 지메일

2022년 2월 22일부터 구글은 Gmail용 새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도입합니다.

새 인터페이스의 주요 기능은 탭을 전환하거나 새 창을 열지 않고도 Gmail, Google Meet, Google Chat, Google Spaces 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간에 이동할 수 있는 탐색 모음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름에 모든 사용자의 기본 인터페이스가 될 때까지 새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Gmail 새로운 UI

새 인터페이스 적용 일정

2022년 2월 22일 : 새로운 통합 환경을 테스트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타버전이므로 설정을 통해 이전의 기본 Gmail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2022년 4월 : 모든 유저가 새로운 UI로 기본 적용이 됩니다. 설정을 통해 이전 기본 Gmail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2022년 여름 : 새 인터페이스로 기본 Gmail로 적용이 됩니다. 되돌릴 수 있는 옵션이 없는 기본 Gmail 환경이 됩니다.

모바일용 지메일 어플도 UI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겠는데 아직까지 소식은 없네요. 개선이 좀 필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