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티비 시즌2 접속 방법 (2023-09-05 업데이트) | 새로운 주소 확인

도메인 주소가 그동안 여러번 바뀌었습니다. 우회접속 방법을 이용하여 들어가면 문제가 없지만 여전히 접속에 어려움이 많으신분들이 상당히 있나봅니다. 주소를 매번 바꾸는건 여전하군요. 누누티비 시즌2 홈페이지는 현재 space도메인과 help도메인을 사용하고 있군요. 아래의 링크는 누누티비 접속 고정링크이니 바뀐주소로 자동으로 접속이 됩니다. 아래의 주소는 한달이 넘게 바뀌지 않고 현재까지 잘 유지되고 있는 중입니다. 제목에 적힌 날짜 기준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누누티비 시즌2 링크 https://누누티비.biz

2023년 7월 26일 텔레그램에는 공지가 없던데 사이트 접속이 안되서 확인해보니 tvmon.net 도메인에서 tvmon.wiki 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티비위키처럼 위키 도메인으로 바뀌었습니다.

누누티비 시즌2 바뀐 공지내용

앞전에 기존의 폐쇄 공지내용은 사라졌고 티비몬으로 이전이 되었다는 내용으로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접속이 안될경우 무료 OTT 우회접속하는 방법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2023년 6월 22일 오후 기존의 noonoo.lol 도메인이 차단되어 누누티비.biz 라는 도메인으로 새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는 텔레그램 공지 메시지방입니다.

누누티비 시즌2 텔레그램 공지 캡쳐화면 2023-06-22 (왼쪽 최초 작성 메시지, 오른쪽 잠시후 수정된 내용의 메시지)

누누티비 시즌2 폐쇄 후 바뀐 공지 내용 (좌 모바일 / 우 PC) 2023-06-22

기존 도메인이 차단됨과 동시에 새로 공지를 하게되고 대체되는 사이트를 공개하고 아래에는 넷플릭스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추가하는건 뭐 불법에 손 놓는척 하려는건가 의미없는 링크네요) 이건 딱봐도 솔직히 너무 속 보이는 짓이지만 티비위키처럼 이름만 바꿔서 그대로 운영하겠다는걸로 보입니다. 티비위키가 누누티비라는 네이밍을 버린 이유이긴한데 누누티비 시즌2도 어느정도 유명세를 타고 언론에 노출이되면 사이트를 폐쇄하는척 하면서 다른 남의 사이트나 들어가라고 링크 걸어놓는척.. 즉, 티비팝이라고 이름만 바뀐걸로 광고하는거죠.

아래는 티비팝(TVPOP)으로 다시 재오픈한 누누티비 시즌2의 캡쳐화면입니다.

누누티비 시즌2 티비팝 사이트 네이밍 변경

티비위키처럼 누누티비 시즌2도 티비팝으로 네이밍을 변경하였으니 정부와 언론의 집중포화로부터 한동안 자유로워졌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2023년 6월 19일 오후 누누티비 시즌2 폐쇄되었습니다. 기존의 폐쇄된 누누티비와는 관계가 없지만 생각보다 오래 버티지는 못했군요.

누누티비 시즌2 홈페이지 폐쇄 메시지

기존의 누누티비 운영진이 운영하는 무료 OTT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여 업데이트 된 주소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방 사이트가 아닌 진짜 누누티비이며 이름만 바꿔서 새로 오픈 한것입니다.)

2023년 6월 16일 23시 36분 DDOS 공격으로 인해 서버 복구중이라고 합니다. 예상 복구 시간은 30분이라고 하네요. 누누티비 짭이지만 그래도 열일 하는군요! 아래는 텔레그램 공지 메시지입니다.

2023년 6월 15일 도메인 주소 noonoo.lol 확인

2023년 6월 12일 누누티비 시즌2 오픈


요즘 최신작 영화나 넷플릭스에 새로운 드라마 나왔다는 이야기를 하다보니 폐쇄하고도 인기가 식질 않았던 누누티비 소식이 궁금해지더군요. 다시 부활 했을까 싶어서 기대하는 마음에 오랜만에 네이버에서 검색해봤는데 마침 딱 오늘 각언론사별로 누누티비 시즌2 기사를 덕지덕지 도배했더군요. 뜬금없이 이게 무슨일인지 너무 궁금해서 읽어보았습니다.

네이버 뉴스 누누티비 검색결과 2023-06-15 캡쳐

기자들이 이번에도 낚였구나 생각해서 이전처럼 그냥 비슷하게 꾸며놓은 허접한 짭사이트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기사에서 캡쳐한 이미지를 보니 예전에 폐쇄된 그 사이트 디자인이길래 혹시나 하고 구글링해서 열심히 찾아봤는데 찾긴 찾았습니다만 메뉴 갯수가 줄어서 그런지 예전에 비해 뭔가 빈약해 보였습니다.

누누티비 시즌2 사이트 2023-06-15 캡쳐

누누티비 외관을 살펴보았습니다. 파란색으로 바뀐 noonoo2 로고를 제외하고는 예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 깔끔한 레이아웃입니다. 최근에 방영한 국내 및 해외 드라마와 개봉한 최신영화 등 인기 있고 유행하는 영상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방영중인 애니메이션도 있었습니다. 모두 무료로 시청이 가능했고 재생해보니 원활하게 고화질로 작동이 잘 되었습니다. 상단에 공지 메모를 살펴보니 이런 문구가 있었습니다.

[공지]누누티비 시즌2는 기존 누누티비의 레이아웃을 참고하여 제작했을 뿐, 기존 누누티비와 전혀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역시나 짭사이트라는건 예상은 했지만 이전 보다 나은점이 있다면 1080p 영상 로딩 속도가 더욱 빨라졌다는 점이겠네요. 아직 접속자가 많이 없어서 그럴 수는 있겠습니다. 접속자가 차차 늘어나게되면 예전 누누티비처럼 서버 증설작업도 하겠죠?

사이트 하단에 확인해보니 운영중인 서버의 소재지는 에티오피아로 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누누티비는 파라과이 → 도미니카 공화국 남미에 위치해 있었는데 대서양을 넘어 아프리카까지 갔군요.

누누티비 시즌2 텔레그램 채널

채널 개설일이 곧 사이트 개설일이나 마찬가지인데 6월 12일에 오픈했다면 3일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텔레그램 구독자수가 5천명이 넘어있습니다. 예전 누누티비는 폐쇄직전까지 3만 5천명대였는데 이대로면 접속자가 빠르게 늘어나겠네요. 역시나 차단이 되거나 주소가 바뀌게 될거같은데 꾸준히 확인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넷플릭스 디즈니 지상파 드라마를 다시 시청 할 수 있게 되어서 또 큰 논란이 일어날듯 싶습니다.

커피믹스

커피믹스를 너무 좋아해서 닉네임을 이렇게 짓게 된 CoffeeMix입니다.